삶의 지혜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을 당신의 삶속에서 발견하는가?

청죽골 2016. 5. 23. 08:47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을 당신의 삶속에서 발견하는가?

-Do you see the wonders of God in your life? -

"As in the days when you came out of Egypt, I will show them my wonders."

<Micah 7:15 [NIV]>

 

*그 옛날 이집트를 탈출할 때처럼, 내가 그들에게 나의 놀라운 일들을 보여주리라.

<미가서7:15>


*선지자 마이크를 통해 계시된 하나님의 약속을 보게 된다. 이스라엘의 아득한 옛날, 조상들이 겪었다고 하는 바다를 마른 땅처럼 건너온 기적이 오늘날 후손들의 눈앞에서도 이루어지게 하겠다는 놀라운 약속인 것이다.

우리는 삶속에서 창조주 하나님의 이런 사랑과 은혜의 놀라운 이적을 보고 있는가?

옛날의 일이 아니라, 지금 나의 삶속에서 발견하고 있는가?

만약 아니라면, 당신은 하나님의 이 약속 안에 있지 않다는 뜻일 수가 있다.

모든 인생에게 베풀어주신 사랑의 기적을 아직 발견하지 못하였다면 나는 지금 하나님과 어떤 관계인가를 보아야 한다. 감사와 믿음과 기쁨의 삶인가 아니면, 불만과 불안과 영적 오만으로 가득 찬 삶인가를 살펴야 할 것이고, 나의 양심을 통해 도전해오는 하나님의 소리를 잊어버리려는 부정적 인간의 모습인가도 살펴야 한다.

우리는 늘 하나님의 사랑의 기적가운데서 살아가고 있음을 발견하게 될 때, 이 축복의 약속이 나에게도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