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원의 모습은 어떤 것일까? -What would be salvation?-

청죽골 2016. 9. 18. 08:06

Every valley shall be filled in, every mountain and hill made low. The crooked roads shall become straight, the rough ways smooth. And all mankind will see God's salvation.

<LK3:5,6>

모든 골짜기는 메워질 것이고, 모든 산과 언덕은 낮아지게 될 것이다. 굽은 길들도 곧게 될 것이고, 험악한 길들도 평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모든 인류가 창조주 하나님의 구원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스도 예수가 육체로 이땅에 계실 때 활동한 의사 루크가 기록한 복음 중에서>


-그리스도(Christ, Messiah, 구원자) 예수님이 이세상에 오실 때 이루어질 구원의 모습을 예언한 말씀이다.  깊이 패여 사망과 슬픔과 절망과 고통의 음침한 골짜기처럼 암울한 인간의 삶을 평지처럼 기쁨과 평안으로 메워지게 하신 그리스도!

크고 작은 수많은 산과 언덕처럼 교만과 위선과 오만으로 높아진 인간들에게 창조주 하나님앞에서 진정한 겸손을 알게하신 그리스도!

굽고 험악한 인생길을 곧게 평탄하게 걸어가게 지혜를 허락하신 그리스도!

그분이 이 추잡한 나에게도 구원을 허락하신 그 놀라운 은혜를 깊이 묵상하면서 감사와 찬양을 올리는 시간들이 있을 것을 알려주는 귀한 말씀(the Word)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