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당신은 부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How much do you know about the resurrection?-

청죽골 2018. 7. 14. 12:26

당신은 부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How much do you know about the resurrection?-

He said to them, "The Son of Man is going to be betrayed into the hands of men. They will kill him, and after three days he will rise." ³²But they did not understand what he meant and were afraid to ask him about it.<Mark9:31-32>

(예수님)가 그들(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인자가 사람들의 손에 배신을 당할 것이다. 그들이 그(예수)를 죽일 것이고, 죽은 지 삼 일만에 살아날 것이다” ³²그러나 제자들은 이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죽음과 부활에 대해) 묻기도 두려워하였다.

<마가복음931-32>

 

죽음 후에 부활이 있다는 진리의 말씀이 우리에게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을까요?

사람들은 예수님 자신이 부활이요 생명이라는 말씀을 얼마나 신뢰하고 있을까요?

창조주 하나님이면서도 비천한 사람의 아들(인자) 모습으로 이 땅위에 오신 예수님은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을 분명히 말씀하셨지만, 우리는 이 부활에 대해 얼마나 의식하며 살아갈까요?

인생은 선택입니다. 부활이 있느냐 없느냐는 우리가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부활이 있고, 스스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고,

그리스도를 영혼의 주인으로 받아들이면 생명의 부활을 주겠다고 약속하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받아들이느냐 아니냐는 나의 선택이고 결심입니다.

이것은 마치 예수님이 속이는 분이냐 참말을 하는 분이냐를 선택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영혼에 대한 고민과 주님 앞에 꿇어앉는 겸손한 선택을 통해, 우리는 비로소 나 자신도 하나님의 엄청난 구원의 계획 속에 포함되었음을 알게 된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 이런 축복의 자리에 함께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는 부활에 대해 얼마나 의식하며 살아가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