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기쁨이 있는 곳은 어디인가? -Where is there true joy?-
But let all who take refuge in you be glad; let them ever sing for joy. Spread your
protection over them, that those who love your name may rejoice in you.
(NIV)<Psalm5:11>
그러나 주님 안에서 피난처를 가지려는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게 하소서. 그들이 항상 기쁨으로 노래하게 하소서. 당신의 보호막을 그들 위에 펼쳐, 당신의 이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 안에서 즐거워하게 하소서.(NIV 직역) <시편5장11절>
☆세상에서는 누구나, 그리고 언제든지 영혼의 참된 안식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안식처를 보이는 것과 물질적인 것에서 찾고, 또 거기서 행복과 만족을 누리려 하고 있지요. 그러나 세상적인 행복과 만족은 일시적일 수는 있으나, 반드시 변하고, 사라지고, 어떨 때는 안식이 아니라 무거운 짐과 고통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돈과 재산이 그렇고, 사람이 그러하며, 명예와 힘도 그러하지 않습니까?
다윗은 진정한 영혼의 안식처(refuge:피난처)는 변질되고, 스러지고,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변하지 않으시는 창조주 하나님 안에서 찾으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그분 안에서 참된 쉼과 기쁨과 즐거움이 있음을 발견하였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실제로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통해 영혼의 안식을 누리고 있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참된 영혼의 안식을 창조주 하나님 안에서 찾고, 또 그분 안에서 진정한 영혼의 기쁨과 만족을 얻는 모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