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Humour

^^칭찬도 가지가지 -Zoo Thank You-

청죽골 2007. 1. 5. 17:19
- Zoo Thank You
As a volunteer who conducts educational tours of the Zoo, 
Sally occasionally receives thank you notes from members of school 
groups.
One of her favorites said: "Dear Sally, I am a third grader. 
I loved all the animals in the zoo. You were the best of all." 
- 동물원에서 받은 감사 쪽지
동물원에서 교육관람을 지도하는 자원봉사자 샐리는 종종 학생단체 중에 
어떤 친구들에게서 감사하다는 쪽지를 받곤 한다.
그녀가 좋아했던 쪽지 중의 하나에 이런 말이 쓰여 있었다.
사랑하는 샐리씨, 저는 초등학교 3학년학생입니다. 저는 동물원에 있는 
모든 동물들을 너무 좋아했답니다. 당신은 그 (동물들)중에서 최고 였답니다.”     
ㅎㅎㅎ 칭찬입니까? 욕입니까?    칭찬도 조심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