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Humour

^^ Eyes Gone(시력이 가버린 눈)

청죽골 2007. 6. 16. 10:01
- Eyes Gone(시력이 가버린 눈)-
Yesterday I went to the opticians, walked up to the counter and said to the guy on duty, 
"I think my eyes are going*."
어제 나는 안경점엘 들러서 카운터로 다가가서 근무중인 안경사에게 말을 붙였다. 
난 아무래도 시력이 떨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He said, "They've gone mate* - this is Burger King."
그 안경사 왈, “시력이 완전히 간 것 같네요. 여긴 버거 킹 점포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my eyes are going :'눈들이 가고있다'는 말은 시력이 떨어진다는 말이지요?
* They've gone mate.:'그 눈들은 이미 가버린 친구들'이라는 말은 시력이 완전히 가버렸다는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