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What is the secret of abundance in our grace and peace?-풍성한 은혜와 평안의 비결-

청죽골 2017. 11. 18. 10:12

What is the secret of abundance in our grace and peace?

-우리의 은혜와 평안이 풍성하게 되는 비결은 무엇인가?-

Grace and peace be multiplied to you in the knowledge of God and of Jesus our Lord; <2Peter1:2> (NASB : New American Standard Bible)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님에 관한 지식 안에서,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들에게 풍성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고기 잡는 배를 소유했던 부유한 베드로가 스스로 예수님의 종이자 사도라고 낮추며, 소아시아지방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보낸 두 번째 편지 중에서>

 

예수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믿는 성도라면 그 마음에 하나님의 은혜를 항상 느끼며 살아갑니다. 어떤 이해할 수 없는 고난과 힘든 일이 있더라도 창조주 하나님을 믿으니 늘 평안함을 가집니다. 힘든 일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그런 일을 당하더라도 영혼의 평정을 얻게 된다는 뜻이지요.

그 비결이 무엇일까요? 기도? 봉사? 헌신?

이런 것들은 은혜를 깨달은 사람들의 생활의 열매로 나타날 수는 있어도 은혜와 평강의 근본적인 비결은 아닙니다. 은혜와 평안의 비결은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더 아는 지식 안에서 발견되고 풍성해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 곧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섭리를 알지 못하면 은혜와 평안은 없습니다. 거룩한 지식이 없이도 만약 평안하다면 거짓 평안이요, 자신이 평안하기위해 행하는 거짓 평안입니다.

신자라면 모두가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가도록 합시다. 그래야 은혜도 더 풍성해지고 평안도 풍성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을 통해 풍성한 은혜와 평안의 삶이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