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나의 유산은 무엇인가? -What is my legacy?-

청죽골 2019. 8. 24. 20:02

나의 유산은 무엇인가? -What is my legacy?-

The LORD said to Aaron, "You will have no inheritance in their land, nor will you have any share among them; I am your share and your inheritance among the Israelites.(NIV) <Numbers18:20>

주님께서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그들의 땅에서는 아무런 유산도 없다. 그들과 더불어 함께 나눌 몫이 너에게는 없다.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네가 받은 몫, 네가 차지할 유산은 바로 나(하나님)."(새번역) <민수기18:20>

 

당신이 장차 물려받을 유산은 무엇이고, 지금까지 받아 누렸던 유산은 무엇입니까? 그 유산들은 변하지 않고 영원한 것입니까?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에게 보이지 않고, 변하지 않으며, 마음에 진정한 기쁨과 평안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그 자신을 우리의 유산으로 삼으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자신을 유산으로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것입니다. 역사가 흘러 먼 훗날 예수그리스도께서 이 땅위에 서서, 자신은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존재라고 스스로 밝히시면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 생명이라.”고 선언하셨습니다.

영혼을 살리는 참된 생명을 주시는 예수님을 영원한 나의 유산으로 받지 않겠습니까?

인간에게 거저 주시는 구원을 감사함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곧 하나님을 유산으로 가지게 되는 축복의 비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