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Humour

기막힌 순종 -Obedience-

청죽골 2006. 5. 25. 15:53
- Obedience
Bernie and Esther were not the most religious couple and in fact 
they really only went to church once a year. 
As they were leaving the church, the minister said, 
"Bernie, it sure would be nice to see you and Esther here more 
than once a year!"
"I know," replied Bernie, "but at least we keep the Ten 
Commandments."
"That's great," the minister said. "I'm glad to hear that you 
keep the Commandments."
"Yep," Bernie said proudly, 
"Esther keeps six of them and I keep the other four."
 
기막힌 순종 방법
버니와 에스터 부부는 그다지 신앙생활을 잘 하는 편이 아니었다. 
사실을 말하자면, 1년에 한 번 정도쯤 교회출석이나 하는 정도였다.
그들이 모처럼 교회에 나왔다가 예배를 마치고 떠날 즈음에, 
목사님이 말을 걸었다.
버니씨, 당신과 에스터를 1년에 한 번 이상은 여기 교회에서 볼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버니 대답 왈, 알겠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우리는 십계명은 잘 
지키고 있답니다.”
이 말에 목사님 왈, 그거 참 잘하시는군요. 십계명을 지킨다는 
말을 들으니 참 좋습니다.”
목사님 칭찬의 말을 듣고서 버니는 의기양양하게 덧붙였다.
제 아내 에스터가 십계명중에 여섯 개를 지키고, 저는 나머지 
네 개를 지키지요!”
※ㅎㅎ 기가 막힌 분업이네요.^^